카카오톡 쓰고 싶지 않지만 어쩔수가 없구나!

카카오톡을 내 스마트폰에서 제거한지가 언제이던가?
하지만 주위 사람들은 구글톡을 사용하지 않는다.
소통의 문제가 생겼다.
그래서 어쩔 수 없이 카카오톡을 설치했다.
이상하게도 옵젯은 이런거 설치하면 박대리 조루다.
소통의 문제.
사용 안할수가 없구나.
그래서 가끔은 고독을 느끼게 된다.
왜 내가 사용하는 것을 같이 사용하는 사람이 내 주위엔 없을까?

쩝!
내가 그들속에 뛰어들수 밖엔 없다.

내가 뭐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해커도 아니고 남을 이끌어 줄 만한 사람도 아니고 사교성이 많은것도 아니고 말 잘하는것도 아니고 글 잘쓰는것도 아니고 등등.

난 그냥 있는거 잘쓰면 좋겠는데.
구글 톡 이런거. ㅎㅎ.

항상 군중속에 고독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DJI OSMO Mobile 2 사용기

Galaxy Tab S4에서 OneNote 필기시 글자 밀림 현상

VirtualBox에서 마우스 제어권 찾아오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