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글뮤직(Google Music) 초대장 도착

구글뮤직(Google Music) 초대장이 도착했다.

3~4일 걸릴 것으로 생각했는데 하루 만에 초대 메일이 도착했다.

★ 영어가 짧으므로 그냥 새파란 버튼만 눌렀다.

구글뮤직초대장01     구글뮤직02

★ 뭐 이까이꺼 통밥으로 동의 눌렀다.(Agree 버튼이 새파라니까)

구글뮤직03  구글뮤직04

★ 모르면 무조건 모두 선택.

인터넷에서 보니 이 화면은 처음 가입할 때만 나타난다고 해서 전체 선택하고

새파란 버튼 클릭 클릭.

구글뮤직06  구글뮤직07

★ 드디어 Next 버튼.

후퇴는 없다. 오직 전진만이 있을 뿐.

구글뮤직08  구글뮤직09

★ 라디오버튼이 나왔다.

조금 생각을 해야만 했다.

사전도 좀 찾아 보구.

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Next 그리고 Yes(항상 긍정적으로)

구글뮤직10  구글뮤직11

★ 뭔가 진행된다.  이다음은 뭐 완료겠지.

앨범 쟈켓 같은 것이 잔뜩 나왔으니까.

이렇게 설치하곤 뭘 하지?

구글뮤직12  구글뮤직13

남들 강남 간다고 해서 따라 와 봤지만 촌놈은 뭘 해야 할지 어리둥절하기만 하다.

댓글

  1. 안녕하세요~
    혹시 초대장 남는거 없으세요? ㅠㅠ

    답글삭제
  2. e-mail 알려 주시면 보내 드리겠습니다.
    8장 남아 있네요.

    답글삭제
  3. 넘 늦어버렸나요?

    gahithegeneral@gmail.com

    답글삭제
  4. 보내 드렸습니다. 즐뮤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답글삭제
  5. 안녕하세요. 혹시 가능하시면 초대장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kihyun.joe@gmail.com

    미리 감사드려요.

    답글삭제
  6. 보내드렸습니다. 아직 6장 남았네요 ㅎㅎ

    답글삭제
  7. 초대장을찾아헤메다가이까지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
    남으셨다면부디은혜를

    stylicious.k@gmail.com

    입니다 부탁드립니다

    답글삭제
  8. 보내드렸습니다. 새벽에 찾아 오셨네요. ㅎㅎ

    답글삭제
  9. 안녕하세요~ 구글 뮤직 검색하다가 글 잘보고 갑니다!
    초대장 남은거 있으시면 저도 한장 하사해주시면..^^
    k081225@gmail.com

    감사합니다!

    답글삭제
  10. 검색에 이글이 뜨나요? ㅎㅎ 보내드렸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11. 초대장 남았나요? 남았으면 재발
    ccc740700@gmail.com 으로 보내주세요.

    답글삭제
  12. 구글뮤직이 정식으로 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.
    초대장은 이제 없어졌구요.
    아직도 미국에서만 서비스 된다네요.
    가입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네요.

    http://regen.egloos.com/4646461

    이곳에서도 프록시를 이용한 가입방법이 있지만 제 글 재주가 없어서 설명이 부족합니다.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DJI OSMO Mobile 2 사용기

Galaxy Tab S4에서 OneNote 필기시 글자 밀림 현상

VirtualBox에서 마우스 제어권 찾아오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