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계정가입

어제 무료계정 가입을 했다.
ORANC에 가입했다.
주민등록초본보다 더 자세한 신상명세를 요구해서 처음에는 가입이 꺼려 졌었다.
하지만 조건은 다른 무료계정보다 나아 보여서 가입을 하게 되었다.

FTP로 접속해보니 ZeroBoard4와 ZeroBoard5가 깔려 있었다.
처음 홈피를 만들때 써 본 보드지만 그누보드(GnuBoard)가 나오고 부터는 그누보드를 쓰게 되었다.
그누보드의 장점은 저작권 표시를 안해도 된다는 것이다.
초기에는 제로보드에 못 미쳤지만 지금은 거의 비슷한 수준인거 같다.
그래서 그누보드를 설치하고 우선 방명록과 잡다한 것을 기록할 게시판 두개를 만들었다.
이제 새로이 시작 해보는데 아무래도 무료계정이라는게 마음에 걸린다.

언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으니까...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DJI OSMO Mobile 2 사용기

Galaxy Tab S4에서 OneNote 필기시 글자 밀림 현상

VirtualBox에서 마우스 제어권 찾아오기